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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학절차대행 표준약관

유학절차대행 표준약관


표준약관 제10034호

(2012. 6. 21. 개정)

□ 일괄수속

구 분
내 역
단 위
금 액
기본 수속대행료

상담, 입학수속, 출국준비수속 및 기타 부대업무 수행에 따른 비용(기본 3개교 이내)

- 상담 및 정보제공비

- 입학원서(application form) 작성비

- 학업계획서(study plan) 작성비

- 자기소개서(autobiography) 작성비

- 통상적인 우편료 및 통신비 등


일괄

(팩키지)



추가 수속대행료
지원학교 추가
1개교당

별도 본인부담금

1. 기본 수속대행료에 포함되지 않은 비용

- 학업계획서 및 자기소개서외 별도의 에세이 작성비

- portfolio description 작성비

- syllabus 작성비

- 의뢰인의 요청에 의한 국제통화료 및 특수우편료

2. 지원학교 등 외부기관 지불비용

- 지원학교 입학신청료

- 각종시험점수 통보요청 수수료

- 비자신청비

- 학비예납금

- 숙소신청비

- 공항마중 의뢰비

- 서류공증료

- 의료보험료


1건당






□ 부분수속

구 분
내 역
단 위
금 액
입학원서 작성비

1개교당

번역비

□학업계획서(study plan)

□에세이(essay)

□추천서

□이력서

□portfolio/syllabus

□졸업 및 성적증명서/생활기록부

□비자서류

□기타( )


1건당






유학상담을 통하여 유학절차를 대행해 줄 것을 의뢰한 자(이하 ‘고객’이라 합니다)와 유학수속을 대행해 주는 사업자(이하 ‘유학원’이라 합니다)가 앞면에 기재한 금액 등으로 유학절차대행계약을 체결한 경우에 당사자의 권리․의무에 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1조(유학원의 의무)

① 유학원은 고객을 위해 다음 각 호의 업무를 제공․처리함에 있어서 고객이 입학하고자 하는 지원학교에 예정된 일정에 입학할 수 있도록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합니다.

1. 상담(수속과정, 학교선택, 교육과정, 관련비용, 현지생활 등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 제공)

2. 원서요청 및 원서작성

3. 서류번역, 에세이 작성, 학업계획서 작성, 추천서 자료 및 일정 점검

4. 외국어시험점수 통보(Test Score Report) 요청

5. 입학신청료(Application Fee) 환전․납부

6. 미술작품설명서(Portfolio Description) 작성

7. 원서․서류 발송 및 응신

8. 인터뷰 예약

9. 입학허가 여부 확인

10. 학비예약금(Deposit) 송금

11. 병무연기 안내

12. 비자서류 점검, 번역 및 비자면접 연습

13. 신체검사 안내

14. 기숙사 신청 및 공항마중 신청

15. 출국준비 안내

② 유학원은 고객의 의뢰에 따라 유학상담 및 유학절차 대행업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사실에 입각한 정확한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여야 하며, 계약서 및 약관을 교부하여야 합니다.

③ 유학원은 고객과의 상담 및 고객이 제출한 자료 등을 기초로 지원학교를 선정한 경우에는 즉시 고객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④ 유학원은 고객에게 유학절차대행업무의 구체적인 내용과 그 비용을 서면으로 제시․설명하고, 추가적으로 비용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근거자료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명백하게 설명하여야 합니다.

⑤ 유학원은 학비 및 제반 수수료를 반드시 고객이 직접 학교에 납부하도록 안내합니다. 다만, 고객의 서면 등에 의한 명확한 요청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유학원이 고객을 대신하여 학비 및 제반 수수료의 송금업무를 수행할 수 있고, 이 경우 유학원은 유학원 소정의 영수증을 우선 발급한 후 고객이 납부한 금전을 즉시 해당 학교에 송금하며 해당학교로부터 영수증이 도착되면 이를 지체

없이 고객에게 전달하여야 합니다.

제2조(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유학원이 유학절차 대행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계약체결시 약정한 비용 및 유학절차 진행과정에서 필요한 지원학교 입학신청료 등 고객이 부담해야할 비용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② 고객은 유학원의 요청에 따라 유학절차 대행업무에 필요한 각종 서류 등을 지정된 기간 내에 유학원에 제출하여야 하며, 고객이 유학원에 제출하는 각종 서류 등은 사실과 부합되고 적법하게 발급된 것이어야 합니다.

제3조(유학원의 면책)

① 유학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고객이 제출한 서류 등이 사실과 어긋나거나 적법하지 않아 고객에게 발생한 불이익

2. 고객의 귀책사유로 고객이 지원을 의뢰한 학교들 중 어느 곳으로부터도 입학허가서를 취득하지 못한 경우

3. 고객의 사정으로 비자발급이 거부된 경우

② 유학원은, 고객이 지원을 의뢰한 학교들 중 어느 곳에서도 소정 학기에 입학허가서를 취득하지 못한 경우, 유학절차상 업무처리의 오류가 없음을 입증할 경우에 한하여 그 책임을 면할 수 있습니다.

제4조(계약의 해제 및 손해배상)

① 유학원은 고객이 제2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 계약을 해제할 수 있으며, 유학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고객에게 그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때에 유학원은 이미 수령한 유학수속대행료 등과 고객에 대한 손해배상금을 상계 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은, 유학원이 제1조 제1항 내지 제4항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또는 고객이 지원을 의뢰한 학교들 중 어느 곳으로부터도 소정 학기에 입학허가서를 취득하지 못하고 유학원이 유학절차상 업무처리의 오류가 없었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계약을 해제하고 이미 지급한 유학수속대행료 전액의 반환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5조(계약의 해지 및 대행료 환급 등)

① 고객은 개인적 사정으로 유학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경우에 유학원은 다음 각 호의 업무처리 진행단계에 따라 유학절차대행료에서 다음과 같은 일정비율의 금액을 공제하고 그 나머지를 고객에게 환급합니다.

1. 계약 후 고객에 대한 학교선정 사실의 통지 전인 경우 : 20%

2. 위 통지 후 입학관련 서류 발송 전인 경우 : 50%

3. 입학관련 서류를 발송한 경우 : 80%

4. 1개교 이상 입학허가서를 수령한 경우 : 90%

5. 출국수속이 이루어 진 경우 : 100%

③ 유학원은 계약의 중도 해지시 계약해지 시점까지 고객으로부터 유학절차와 관련하여 수령하였거나 작성한 서류일체를 고객에게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6조(대행업무의 계속 또는 종료)

① 유학원은, 고객이 지원을 의뢰한 학교들 중 어느 곳으로부터도 소정 학기에 입학허가서를 취득하지 못하고 유학원이 유학절차상 업무처리의 오류가 없었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고객이 원하면 고객의 동의를 얻은 3개교 이내에서 추가수수료의 수령 없이 유학절차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때에 고객은 제4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계약해제 및 손해배상청구를 하지 아니합니다.

② 출국준비절차가 완료되면 유학원의 대행업무는 종료됩니다.

제7조(계약의 변경 등)

① 본 계약의 변경 또는 수정은 유학원과 고객이 서면으로 합의하여야 합니다.

②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거래 관행을 고려하여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유학원과 고객이 합의하여 해결합니다.

③ 본 계약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 특약사항 및 기타 추가사항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통을 작성하여 유학원과 고객이 각 1통씩 보관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실명확인, 가입의사 확인, 연령제한 서비스 이용


-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의사소통 경로 확보, 물품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 정보 확보


- 신규 서비스 등 최신정보 안내 및 개인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이메일,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핸드폰번호, 여권정보 그 외 선택항목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또는 제공받은 목적 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다만, 원활한 서비스의 상담을 위해 상담 완료 후 내용을 1년간 보유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타법률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존합니다.

 사이트 이용약관

사이트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이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알리거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림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주요사유가 있을 때 관계법률 및 법령하에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은 ①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① 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②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4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신청시의 물음에 회원이 "동의함"버튼을 클릭하면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변경되어 제2조에 의하여 효력이 발생한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③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루어지는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④ 회사는 제7조에 정하여 진 바에 따라 이용희망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단,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10조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의 명시적 거부가 없더라도 회사는 동의한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다만 제10조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7일이 경과한 자는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어 회원에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회원의 탈퇴 및 자격 상실)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다. 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등록하는 경우


마. 위와 같은 행위에 준하는 행위나 제20조 제2항에 규정한 행위를 하여 회사가 더 이상 회원의 자격을 유지하기 곤란하다고 판단한 경우


③ 제2항에 의하여 회사가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직권 말소 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회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② 가입신청 양식에 쓰는 모든 회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 5,6,조의 각 조항에 위배되는 경우를 제외하곤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가입해지 이후 일정한 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라.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가입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본인의 주민등록번호가 아닌 경우


(다른 사람의 명의 또는 가명을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나.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다.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라.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맞지 않을 경우


마.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의 아이디를 신청할 경우


바. 반사회적이고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아이디를 신청할 경우


사. 비어, 속어라고 판단되는 아이디를 신청할 경우


아. 만14세 미만의 아동이 부모 등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않은 경우


④ '회원'은 타회원의 정보 중 공개가 되어 있는 부분을 볼 수 있으며, 자신의 정보도 공개/비공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야하며 변경을 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9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가.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나.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다.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라. 이벤트 참여 및 기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벤트 주최 및 후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와는 회원의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마. 공지된 비즈니스파트너 및 제휴사가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제공을 위한 경우


다만, 라, 마 항의 경우에 회사는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에게 회원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을 것을 요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가 회원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는 경우 회사는 고의, 중과실이 없는 한 누설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② ①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져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의 서비스 이용 및 회사의 각종 행사 또는 정보서비스에 대해서 E메일이나 서신우편, SMS 등 유무선 통신 수단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등록시 회사 및 회사의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들로부터 제공되는 제안이나 정보를 받아


보겠다고 표시하셨다면, 서비스나 제품들에 관한 소식을 e-mail이나 서신우편, SMS 등 유무선 통신수단으로 보내드릴 것입니다. 만약 이러한 종류의


메일 또는 정보의 수신을 원치 않는 경우 회원정보수정에서 메일 또는 정보를 받고 싶지 않다는 내용으로 자신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사진을 포함한 이미지 사용시 피사체에 대한 초상권, 상표권, 특허권 및 기타 권리를 자신이 취득해야 하며 만일 이들 권리에 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원이 모든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 다른 회원의 ID및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하여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나.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 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다. 회사의 저작권,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마.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바.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사. 해킹 또는 컴퓨터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아. 광고 또는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거나 기타 영업을 위한 행위


자.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⑥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⑦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⑧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1 조 (서비스의 범주)


① 이 약관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기본적으로 적용되며, 다른 항의 별도 조항이 요구되는 서비스에는 부속약관을 둘 수 있습니다.


가. 회사의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들로부터 제공하는 서비스 범주


나. 커뮤니티 서비스 범주


다. 유,무형의 전자상거래 범주


라. 기타 회사가 정한 부가서비스 범주


제 12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①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해


생기는 모든 결과는 전적으로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②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하여, 그러한 사실을 안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3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광고주와의 거래)


본 사이트에는 회사 이외의 광고주의 판촉활동을 위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본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여 거래한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달리 전송한 내용물에 대해 일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의 경우에


해당될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6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


①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원의 소유에 속합니다. 다만 회원은 회사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소유의 게시물에 대한 보호는 회사에서 하며, 회사의 허가 없이 타인에 의해 게시물이 다른 사이트에서 사용 또는 인용되는 것은 금지 됩니다.


제 17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 18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민사상 또는 형사상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제 19 조 (서비스 제한 및 정지)


①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5 장 기 타]


제 20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라.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바.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사.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 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을 유포하는 경우


아. 회사,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자.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차. 타인의 개인정보,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카.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타.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파.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


제 21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고의, 중과실이 없는 한 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담보)


①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정보, 회사의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들로부터 제공되는 정보 또는 특정전문가가 제공하는 정보(질문 및 대답 등의 형식으로


이루어지는 것 포함)는 과학적 실험절차와 검증절차를 거치지 않은 것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위와 같은 정보에 대하여 그 내용의 신뢰도나 정확성을


담보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하여 담보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가 담보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제24조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책임을 제한 또는 면제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4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잘못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제22조에서 회사가 담보하지 않은 사항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25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해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 6 장 부속조항]


제 26조 (커뮤니티 및 기타 사이트 관련 규정)


회원약관 제4장 11조에 의거, 커뮤니티 상세 서비스범주와 관련되어 약관을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① '회사'의 '회원'자격을 획득한 회원은 '회사'의 커뮤니티의 '회원'으로 자동 등록됩니다


② '회사"의 커뮤니티 중 일부 커뮤니티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회원'은 별도의 상세정보를 기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③ 커뮤니티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의 의무조항은 '회사'의 회원약관과 관계법률규정 및 관행에 따릅니다.


④ 회사는 다수 회원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전통보 없이 게시물 데이터 분리, 게시판 이동 등의 기술적 조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부칙]


(변경 시행일) 이 약관은 2014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 취급방침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http://www.wide-vision.co.kr’이하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 은(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 고객 가입의사 확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배송 등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http://www.wide-vision.co.kr’이하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 은(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래 예시를 참고하여 개인정보 처리업무와 개인정보 처리업무에 대한 보유기간 및 관련 법령, 근거 등을 기재합니다.


(예시)- 고객 가입 및 관리 : 서비스 이용계약 또는 회원가입 해지시까지, 다만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 전자상거래에서의 계약?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 공급기록 : 5년


3.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http://www.wide-vision.co.kr’이하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 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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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http://www.wide-vision.co.kr'이하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개인정보>


-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로그인ID, 성별, 생년월일, 이름


5. 개인정보의 파기<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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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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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http://www.wide-vision.co.kr’이하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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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권석태


직책 :대표


직급 :이사


이메일: admin@wide-vision.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웹관리담당


담당자 : 이종찬


연락처 :, 02-6257-6785


② 정보주체께서는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http://www.wide-vision.co.kr’이하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http://www.wide-vision.co.kr’이하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보호 관련 대책


회사는 회원 본인의 비밀번호 요청 등에 의해 개인정보를 다룰 때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본인임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정보가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회사의 노력 이외에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인터넷 상에 노출되거나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관리소홀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면 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으며, 비밀번호는 영문자, 숫자를


혼합하여 타인이 유추하기 어려운 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서비스의 이용을 마친 후에는 항상 로그아웃을 하여 주시고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이용하는 경우에 개인정보의 보안을 위해서는 이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합니다.


채팅, 게시판, 이메일 등을 통해 자신이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들에 의하여 본인의 의도와는 다르게 이용될 수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회원님의 로그인 패스워드에 대한 보안을 유지할 책임은 회원님 자신에게 있으므로, 다른


사람에게도 공개되어 있는 공간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함부로 남겨서는 안됩니다. 또한 PC방이나, 기타 공공장소 등 주변에 다른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동안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컴퓨터 화면을 볼 수도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고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11. 개인정보관련 신고 및 분쟁조정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 정보 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www.spo.go.kr, 전화 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전화 02-392-0330)


경찰청 (http://www.polic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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